[먹자] 전주 함바그 맛집. 몬스터 함바그. 검은깨 크림 파스타. 오리지널 함바그 스테이크.





지나갈때마다 괜찮다는 평가가 있었다며 다음번에 꼭 가보자던 곳. 전북대 '몬스터 함바그'. 멀지 않은 위치에 다른 함바그집인 '경성함바그' 함바그집도 있었지만, 소문이 그리 좋지 않았고 주인장 인성도 안좋기로 정평이 나있던 터라 함바그를 맛보러 몬스터 함바그로 향했다. 먼저 먹어봤다던 친구의 개인취향 추천 메뉴인 '검은깨 크림 파스타'와 '오리지널 함바그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직원분께서 냅킨으로 잘 막고 있으라며 손에 쥐어주고는 함바그의 마무리 쇼맨십인 뜨거운 소스 붓기를 눈앞에서 선보이신다. 눈으로도 즐기라는것 같은데 옷에만 튀지 않는다면 뭐. 검은깨 파스타를 한 입 맛보고는 역시 그 친구 입맛과 내 입맛은 잘 맞지 않음을 다시 한 번 느꼈다가, 함바그를 한 입 먹고는 그 안타까움마저 흐물흐물해졌다. 함바그가 참 맛있었다. 최근 다녀온 일본에서 먹었던 함바그보다 훨씬. 물론, 함바그가 유명한 후쿠오카에서 먹었던건 아니었지만.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는 고기의 식감과 소스 특유의 맛이 참 잘 어우러졌다. 토핑으로 추가한 양파는 신의 한수였던 듯. 검은깨 파스타는 다소 느끼한 부분이 있어 다음번에 왔을땐 메뉴 주문대열에 넣지 않기로 다짐했다.


 함바그와 이번에 먹어보지 못했던 다른 메뉴를 먹어보기 위해 또 가고싶다. 내 개인 전주 맛집 리스트에 추가.



맛/먹자 다른 글

댓글 1

    • 안녕하세요?
      경성함바그 전북대점 입니다
      우선 경성함바그 전북대점에대해 안좋게 들으셨다니
      유감입니다. 하지만 타 음식점 포스팅에
      저희매장 얘기와함께 사장 인성까지 얘기하며 글을 쓰신부분은
      정말 많이 속상합니다. 손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르바이트.직원교육부분을 철저하게 하는것 외에 전북대에서 4년넘게 장사하며 손님들께 불편드린점은 여지껏 듣지못하였는데 모두가 검색해서 볼수있는 블로그에 , 그것도 다른매장 포스팅에 이 글을보니 정말 속상하네요 혹시나 저희가 실수한부분이 있으면
      얘기해주시고 사과드리겠습니다. .
      죄송하지만 경성함바그이야기는 지워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티스토리 툴바